안녕하세요:) 라헬이에요!


오늘 포스팅은 맛집 리얼 후기입니다!

맛집 첫 포스팅은 두구두구!!!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동남집"입니다!

일단 영수증샷부터 갈게요:D



제 맛집 포스팅은 저 또는 남자친구가 결제했으면 

영수증샷이 계속 있을 예정입니다!

리얼 후기를 남기고 싶습니다ㅋㅋㅋㅋ


[위치]



제가 방문한 곳은 "동남집 2호점"입니다. 

이 근처에만 동남집이 1호점 포함해서 4개정도 

있는 것 같습니다:) 지도 첨부하다 헷갈렸어요!


[메뉴]



양지곰탕 7,000원 / 왕갈비탕 11,000원

이렇게 먹었습니다:)





깍두기 옆에 보이시나요? ㅎㅎ

국수에여...진짜 ㅋㅋ 왠만한 짜장면 곱빼기만한 양의

소면이 들어있습니다.


주문했을 때 이모님이 소면 하시죠? 하셔서

당연히 그 접시에 조그맣게 말린 ㅋㅋ 소면을 

생각했는데 나온것은 저만큼의 국수였어요!

면이 소면이 아니라 중면같았어요! 두꺼웠습니다 ㅋㅋ



요게 왕갈비탕입니다. 뼈가 진짜 컸어요!

그래서 혹시나 질길까 했는데,

기가막히게 발려집니다 ㅋㅋ

고기 양도 엄청 많구요! 부드럽구여..

ㅠ_ㅠ 넘나 맛있었어요.

갈비탕은 저의 최애중 하나지만..

그걸 배제하고도 정말 객관적으로

존맛탱이었어요!



요건 양지곰탕이에요! 갈비탕이랑 국물이

처음엔 똑같으려나 했는데, 

약간 달라요. 저는 갈비탕 국물이 훨씬

시원하구 맛있었어요! 더 깊은맛이 난다고할까요?


곰탕도 고기가 실하구 맛있었지만,

갈비탕의 감동을 잊지 못합니다....



ㅋㅋㅋ너무 급했나봐여 얼른찍구 먹으려고..

김이 서렸네요ㅋㅋㅋ


저는 보통 갈비탕, 설렁탕, 곰탕엔 깍두기를

해서 먹습니다. 너무 달지 않으면서, 

적당히 감칠맛 나는..깍두기 다들 아시죠? ㅋㅋㅋ

깍두기도 맛있었어요 :)



나올때 보니까 머리끈이 있더라구요 ㅋㅋ

이건 찍어야지 했어요 

이렇게 작은 섬세하게 신경써주시는게 

좋은 거 같아요:)



테이블은 4인상으로 열개이상 되는 거 같아요!

안에는 생각보다 길쭉하게 넓었어요:)


나오면서 봤는데 18.10.06 기준 

동남집이 18호점을 오픈했대요 ㅋㅋㅋ

실화임미까? 기업같아요

근데 프랜차이즈가 아니라고 적혀있었는데

아무튼 뭔가 사업운영방침이 좋은 걸 

알리신 거겠죠? 


근데 그걸 다 떠나서 너무 맛있어요 ㅠㅠ

패딩 살려고 가산디지털단지 아울렛 가기전에

출출해서 들어갔는데...

정말 굳 초이스였어요!


가산디지털단지 맛집, 가디역 갈비탕 맛집 

"동남집" 후기였습니다!


진짜 강춬ㅋㅋㅋ!!!

그럼 전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 Recent posts